본문 바로가기

기타. 생활정보

무료영화 보는 사이트 모음(추천 최신 영화, 드라마, 예능 무료보기)





1. 베이코리언스

https://baykoreans.link/movie


- 무료영화, 방영드라마, 종영드라마, 예능오락, 시사교양, 스포츠 등 거의 최신의자료들이 올라오는 곳이다. 영화는 아주 최신은 아니지만 상영작이 내려가고 바로 올라오는 정도의 속도로 업로드가 된다. 가장 많이 찾는 사이트 중에 하나다.






2. VOD79

http://www.vod79.net/video/artshttp://www.vod79.net/video/arts


예능이 주료올라오지만, 아주 빠른속도로 최신영화들을 볼 수 있는 좋은 사이트 중에 하나다. 속도도 괜찮게 나오고, 짤리는 경우가 거의 없다. 다른 사이트와 달리 광고가 작게 뜬다는 것이 장점이다.



3. 보로코미

http://www.boroboromi.com/


사이트가 아주 정리가 잘된 사이트다. 다른 곳보다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과 업로드 속도도 빠르다. 잘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트레픽 속도도 나쁘지 않다.




4. 링크티비

https://linktv.pro/https://linktv.pro/


빨리 올라오는 편은 아니지만,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영화들을 찾아서 볼 수 있는 곳 이다. 기타 예능이나 드라마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다.



 #동물농장 다시보기, 서프라이즈다시보기, 유희열의 스케치북다시보기, 살짝 미쳐도 좋아 다시보기, 전지적 참견시점 다시보기, 태어나 처음으로 다시보기, 짠내투어다시보기, 무한도전다시보기, 백년손님다시보기, 배틀트립다시보기. 무료예능, 예능다시보기, 드라마다시보기, 한국드라마다시보기, 무료한국드라마